Garuda Course

우리는 우리의 training course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몇년 동안 아주 훌륭한 지도자들을 배출해 왔습니다.
Garuda Academy는 모두 지적인 사람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학생들로 하여금 자유로운 사고를 불러일으켜 intelligent Movement를 일깨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혁신을 수용하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장점 중 하나이며 지도자들에게 physical arts에 대한 확실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항상 그들에게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Garuda Training course 는 많은 자기 반복적인 연습과 인내를 포함하는 변화 과정입니다.

우리의 연수 과정은 단기 과정에서부터 집중적인 연수프로그램까지 다양합니다. 이 모든 것은 높은 수준으로 증명되었고 Pilates Method Alliance (PMA)의 Continue Education Credit 에 학점으로 인정됩니다. 교육에 해당하는 DVD를 1개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드립니다. 또한 Garuda강의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마케팅 자료를 제공하는 당사의 리소스 섹션에도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을 드립니다.

Garuda Course 들은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며 바디녹스 필라테스는 한국을 뛰어넘어 아시아 지역에서 유일하게 진행되는 교육기관입니다.

Garuda Course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