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C 소개

PCS Pilates Sports Center

Pilates Sports Center는 Dr.Andromeda Stevens과 Kelli Altounian에 의해서 설립되었다. PSC의 목표는 최신의 필라테스 수업과 국제지도자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수준의 필라테스 강사를 배출하는 것이다. 국제적 조직을 갖춘 PSC 지도자 교육 프로그램은 클래식 버전과 현대적인 버전의 필라테스 원리를 함께 교육하고 있다. PSC는 미국 캘리포니아 Encino에 본거지를 두고 있으며 세계 전역에서 많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미국 PSC 본사는 Pilates Studio 와 함께 Clinic 을 운영하고 있으며 재활치료 운동과 휘트니스 운동 컨셉을 병행하며 운영하고 있다. 그로인해 많은 합작투자회사들인 LA Sports Club, Reebok Sports Club/NY, Yoga Works, Equinox Fitness Club 그리고 다른 수준높은 휘트니스 회사들에게 많은 필라테스 프로그램을 전수해 오고 있다.

또한 PSC는 일상생활에서 흔하게 발생하는 통증들과 자세교정,재활프로그램으로 수 많은 워크샾과 휘트니스 컨벤션을 통해 미 전역에서 많은 지도자들에게 프로그램을 전수해 오고 있다.

PSC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한 수많은 자체 워크샾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우 호평을 받은 Jump Board Workout Series와 Pilates for Men Series, Cardio Springboard, Tower Workout, Advanced Pilates Cadillac Techniques, Foam Roller Fitness Workout, Burn at the Barre Series, PMS Relief Workout 등 많은 Advanced Teacher Training Program 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교육과정 이후의 시간이 왜 중요한가?

필라테스 운동 및 지도방법의 특성상 도제식 수업방식을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그것은 운동역학과 해부학, 관절운동학에 기초한 신체조건이 다른 Client 에 맞는 수업 구성이 이루어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수백가지의 동작을 지도자 스스로 신체움직임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며, 교육과정에 배운 동작을 헤아릴 수 없이 반복연습하는 과정과 오랜 경력을 가진 지도자들의 수업을 관찰하는 것 또한 무척 중요합니다. 이는 Joseph.H Pilates 의 제자 양성 기준에 준한 것이며 PMA 또한 이 사항들을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PSC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도 PMA의 기준과 Josep.H Pilates 의 유산과 운동법을 철저히 따르고자 자격심사와 필수요구 조건이 성립되었으며, 이후 평생교육일환으로 지도자를 배양하는 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용 시간
모든 과정 교육수료 120 hours
관찰 시간
견습 시간
75 hours
25 hours
동작연습과 함께 티칭 연습 100 hours
Client Assessment & Programing Project 45 hours
Self Integration 40 hours
Anatomy Thesis Project 25 hours
Professional Video 시청 15hours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