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uda 소개

Garuda James

The Garuda Method

유연하고 탄력있는 신체,강한 근력 형성

Garuda 라는 이름은 형체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 성스러운것으로서 인도신화속에서 나오는 새의 이름입니다. 이것은 그 신화에서 나오는 새처럼 신체가 더 지능 적이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움직이도록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무용의 발레적인 우아함, Pilates 운동의 핵심과 코어강화, 요가의 asana 실천, pranayama의 움직임의 정신을 영적으로 결합한 Garuda Method는 더 유연하고 탄력있는 신체, 강한근력을 형성시키는 운동법으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습니다.

Garuda 운동은 탄탄한 심혈관 운동의 이점과 더불어 몸과 정신의 이완까지도 그 영향을 줍니다. Garuda 운동을 하는 동안 정신력과 체력을 시험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신체 움직임의 높은 집중력을 요구합니다.

특별히 디자인된 Garuda 기구와 Mat Movement 또는 다른 보조장비와 결합된 Garuda program을 사용하면 관절에 어떤 스트레스도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강조하면서 정밀한 스트레칭과 움직임을 통해 당신의 신체를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신중하게 안무화된 동작들을 통해 당신은 신체의 균형과 통제력을 발전시키고 날씬한 몸과 탄력있는 신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신체적인 부상에서 재활중이거나 휘트니스 클럽에서 하는 그 이상의 운동을 원하거나 또는 엘리트 선수와 함께 하는 고강도 운동을 찾는다면 Garuda 운동에 도전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쟁취하세요!

Garuda 운동을 통해 깊은 평온함과 행복감 더불어 각 수업의 성취감을 참가하는 회원들은 분명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경이로운 신체 움직임을 시작하세요!
그것은 Garuda Method Program 입니다.

위로가기